바이오더마, bioderma

1:1문의 전 제품, 쇼핑이용, 회원관련 등 궁금하신 내용의 질문과 답변을 확인해 주십시오.

바이오더마의 질문과 답변이 부족하신가요?
직접 1:1문의를 통해서 더 자세하게 문의해 주시면 신속하고 친철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Q
    결제 완료 후, 주문내역이 확인 되지 않아요.
    A
    결제 후 마지막 단계에서 일시적인 충돌로 인하여, 주문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1:1 문의 남겨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Q
    탈퇴한 아이디로 재가입 가능한가요?
    A
    동일한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탈퇴 후 재가입은 가능하나, 탈퇴 이전의 회원 혜택은 적용 되지 않습니다. 
  • Q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A
    로그인 창에서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혹은 1:1 문의란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 Q
    주문을 취소 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A
    환불의 경우 카드사 영업일 기준으로 3-5일정도 소요 될 수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계좌이체(또는 가상계좌)의 경우, 환불 완료까지 영업일 기준 1~2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단, 결제 기관 사정에 따라 환불 지연될 수 있음)

  • Q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A

    주문취소는 \'결제완료\' 단계에서 가능하며 [고객센터 > 1:1문의 ] 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Q
    회원가입시 다른 사이트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A
    바이오더마, 에이비씨덤, 에스테덤은 패밀리 사이트로서 통합 데이터 베이스로 관리 됩니다.

    그에 따라 한 사이트만 가입 하셔도, 나오스 패밀리 브랜드의 몰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 합니다.

  • 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회원탈퇴의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개인정보수정 란에 들어가시면 하단에 [회원탈퇴] 버튼을 통하여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 시, 나오스 그룹의 쇼핑몰(바이오더마, 에이비씨덤, 에스테덤) 이용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결정 부탁드립니다.
  • Q
    회원 등급이 궁금해요
    A
    회원등급의 경우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www.bioderma.co.kr/page/cs_clubbioderma.php
  • Q
    결제페이지에서 오류가 나요
    A
    원인을 알기 위해, 해당 내용을 기재하여 1:1 문의란에 남겨주세요. 

    1. 증상:
    2. 모바일 또는 PC :
    3. 모바일일경우 안드로이드 또는 IOS: 

    담당자을 통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Q
    [회원구매시 선택 샘플관련 문의 안내 ]
    A
    바이오더마 온라인 공식몰에서 회원 구매시 선택하여 받아보시는 샘플은 구매금액 상관없이, 구매건당 1회만 증정됩니다.
    샘플 구성은 임의로 변경해드릴 수 없으며, 고객님께서 결제시 체크한 샘플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샘플 미체크시 발송되지 않음)
    또한 제공되는 샘플은 월마다 시즌 베스트로  구성하여 샘플로 발송 드리고 있습니다.
    매월 제공되는 샘플의 구성이 다르기에 임의 변경어려운점 양해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바이오더마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고객님들이 더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보실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이오더마 드림 

  • Q
    나오스코리아(유) 사명변경 안내
    A
    바이오더마 코리아는 모기업인 프랑스 대표 코스메틱 컴퍼니, 나오스 그룹(NAOS GROUP)의 브랜드 확장과 함께 더불어 나오스 코리아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바이오더마 코리아는 이제 나오스 코리아로서, 프랑스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예정입니다.

    나오스코리아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제품들은
    제품 후면에서도 제조업자 및 제조판매업자 : 나오스코리아유한회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바이오더마코리아(유)와 나오스코리아(유)로 표기된 모든 바이오더마 제품들은
    제조일자 및 유통기한 보증, 소비자 상담과 AS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제품 앞면에 부착된 홀로그램 스티커로 정식 수입품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이오더마 담당자 드림
  • Q
    [센시비오라인] 정말 클렌징워터만으로 클렌징이 되나요?
    A
    바이오더마의 클렌징워터는 따로 2차세안이 필요 없는 남녀공용 클렌징워터 입니다.

    미셀 솔루션의 기술이 반영되어 피지와 메이크업잔여물을 깔끔하게 클렌징함과 동시에 피부에 수분보호막을 형성하기에 별도의 2차
    세안이 필요 없습니다.


    다만 고객님의 선호에 따라 가벼운 세안으로 마무리 해주셔도 좋습니다.
     
  • Q
    [센시비오라인]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를 아이가 사용해도 되나요?
    A
    아이의 피부는 성인의 피부에 비해 외부자극에 민감하고 연약하기에
    신생아 및 영유아 피부 전용 클렌징 워터인 ABCderm H2O를 권장합니다.
     
  • Q
    [센시비오라인] 크레알린과 센시비오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

    바이오더마 프랑스에서는 크레알린으로 유통되고 있으며 국내로 정식 수입될 때 센시비오로 변경되어 수입됩니다.
    바이오더마 코리아를 통해 유통되는 공식 제품은 크레알린이 아닌 센시비오 제품이며
    국내에서 구매하신 크레알린 제품에 대해서는 바이오더마 코리아에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Q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는 선케어 제품은 어떤 건가요?
    A
    바이오더마의 포토덤라인 제품들 중 워터레지스던스 의 기능을 지닌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토덤 아쿠아 플루이드 spf50+
    포토덤 맥스 크림 spf 50+ 
     포토덤 키드 선 spf50+


    모든 선 케어 제품은 2~3시간에 한번씩 덧발라줘야 그 효과를 최대한으로 발휘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물놀이 등 특정 자극에 노출되는 경우에는 자주 덧 발라주는 것이 효과적 입니다.
     
  • Q
    은박 씰 밀봉 여부
    A
    제품종류와 시기에 따라 은박 씰 이 없이 제조되고 있습니다.
    제품 앞면 홀로그램이 부착되어 있고, 정품판매처에서 구입한 경우 새 제품이 맞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 Q
    정품 구분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바이오더마코리아에서 공식 수입 판매 중인 정품 제품은 제품앞면에 홀로그램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품 판매처는 바이오더마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Q
    제조년월일 & 사용기간
    A
    제품 뒷면 국문스티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품 개봉 전 : 제조일로부터 3년
    제품 개봉 후 : 제품뒷면의 용기 그림 참조
    Ex : 12M 개봉 후 12개월 안에 사용 (개봉시점으로부터 적용되며, 원칙상 사용기간 내 사용하는걸 권유)
     
  • Q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월요일~금요일까지 오후 2시 이전 주문 시에는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주문 폭주 및 명절 기간등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평균 주문일로부터 2 ~ 3일 정도 뒤 수령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관련 문의는 배송 조회(홈페이지의 오른쪽 메뉴) 또는 Q&A게시판의 배송 문의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서 산간 지역의 추가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검색
처음으로 이전 1 다음 마지막으로

BIOLOGY AT THE SERVICE OF DERMATOLOGY